서비스 안내
블로그형 목록형 웹진형

PDBLOG 서비스 안내 | 서비스 안내 | by 피디블로그
2013-05-15 오후 05:38
(2013-05-08 오후 05:51)

www.awdatabase.com:443/document/1401


 
기업/전문가용 PDBlog 서비스란?
- 기업의 홈페이지, 제품 페이지 등을 블로그 기반으로 작성하여 방문자에게 제공하는 전문 출판툴 입니다.
- 일반 홈페이지는 계속적인 자료의 업데이트가 힘들고, 일반 블로그 서비스는 회사소개, 제품소개와 같은 정적 페이지와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하는 게시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PDBlog 서비스는 기업이나 제품의 소개와 최신정보,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등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전문적인 출판 툴입니다.
PDBLog 서비스는 홈페이지 + 전문블로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일반 포털이 제공하는 평범한 블로그 서비스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독자적인 블로그 서비스를 구축하려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도 PDBlog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블로그를 만들면 되지 않나요?
- 물론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탈 서비스에서도 블로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탈에서 제작하는 블로그는 일반인들이 제작하는 블로그와 차별성을 가질 수 없습니다. 방문객들은 귀사에서 홈페이지 제작 여력이 없어서 포탈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다고 오해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PDBlog 서비스는 고품질로 귀사만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의 장점만을 모아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방문객은 여러분의 홈페이지에서 귀사의 품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포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블로그 서비스는 포털의 약관에 의거하여 제공되는 컨텐츠에 제약을 받습니다. 포털의 정책에 위배되는 컨텐츠(광고성 컨텐츠, 가격제공 등)는 삭제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제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PDBlog에서 저장하고 출판되는 컨텐츠는 오직 귀사의 책임하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컨텐츠도 귀사의 책임하에 자유롭게 배포가 가능합니다.
- 또한 귀사의 다른 홈페이지가 있다면 귀사의 페이지와 회원 연동, 로그인 연동등의 서비스 연동이 가능합니다.



 
포탈에서 이용하는 블로그 서비스에 비해서 사용자의 접근성이 나쁘지 않을까요?
- PDBlog 서비스는 검색 로봇의 규칙에 의거하여 검색엔진에 쉽게 노출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PDBlog 서비스에서는 자료 등록시 외부의 블로그/SNS 서비스에 동시에 글이 등록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다음 요즘, 이글루스, 티스토리, 싸이월드 블로그 등에 동시에 글을 올릴 수 있으며, 등록된 글은 직접 포탈에 등록된 글과 동일하게 관리되며, 검색에도 반영됩니다.
- 또한 각 포탈에 배포된 글에는 원본글 링크를 제공하여 검색엔진에서 네이버나 다음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하여 글을 열람하고 귀사의 PDBlog 서비스 홈으로 다시 이동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합니다.
- PDBlog 서비스 하나만 관리하시면 국내외 주요 서비스에 모든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PDBlog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 네. PDBLog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 하지만 좀 더 다양하고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유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 가게에서도 블로그 마케팅을 시도하려고 합니다. PDBlog 서비스에서는 블로그 마케팅을 대행해 주나요?
- PDBlog 서비스는 블로그 마케팅에서 사용될 수 있는 블로그 + 홈페이지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 PDBlog 서비스로 귀사의 홈페이지를 만드는 순간부터 블로그 마케팅은 시작됩니다.
- 유료 회원의 경우 이메일을 통한 질의에 대한 응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하지만 다른 마케팅 대행회사와 같이 유료로 마케팅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처음 만들었더니 너무 예쁘지가 않아요. 이미지도 몇개 만들어 넣고, 좀 더 예쁘게 만들고 싶은데요... 이런 것을 도와줄 수 있나요?
- 기본적으로 PDBlog 서비스는 기업 또는 담당자가 직접 운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다만 블로그 홈페이지를 꾸미는데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을 위하여 좀 더 기업용으로 보일 수 있도록 초기 오픈을 위하여 별도의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필요한 자료는 모두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 초기 디자인 서비스는 실비로 제공되며 대략 컨텐츠의 양에 따라 약 20만원~40만원 정도의 실비가 책정됩니다. (서비스 신청시 서비스 문의칸에 디자인 지원을 요청한다고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을 드립니다.)



 
운영하다 보니 우리 회사에서만 특별한 기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이런 것도 가능할까요?
- 특정 회사만을 위한 특별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 필요하신 내용을 관리자 메일(master@personalDB.net)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검토 후에 견적서를 제출하거나 또는 상세한 협의를 거치게 되며, 이후 고객의 의사에 따라 개발이 진행됩니다.



 
우리 회사의 도메인을 사용하고 싶어요. 도메인은 어떻게 구입하면 될까요?
- 도메인은 도메인 등록 사이트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예: 가비아 - www.gabia.com , 도레지 - www.doregi.com 등)
- 도메인 등록시 서비스 URL(회사 URL - 예:www.회사도메인.com)의 DNS 를 112.175.232.170 으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DNS 등록에 관한 내용은 도메인 등록 사이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도메인 등록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하고 싶은 회사 URL을 아이디와 함께 당사에 메일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료회원만 가능)
태그 :
블로그서비스, 전문가블로그, 기업홈페이지, 기업용블로그, 아우데이타베이스, 피디블로그, PDBLOG
트위터 페이스북

트랙백주소 http://www.awdatabase.com:443/blog/writeTrackbackDo.do?art_seq_no=1401 주소복사

윗글 윗글이 없습니다.    
아래글 아랫글이 없습니다.